image
image

에듀프로이야기

214. 9월 에듀프로 이야기 (1)
에듀프로아카데미
2021-09-04
캐나다에서의 9월은 새로운 학교에 입학을 하고 새로운 학년을 시작 하는 설렘이 가득한 달 입니다. 두 달이 넘는 긴 여름 방학을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학년을 맞이 하기 위해 요즘 학용품을 구입 하거나 새로 옷과 신발을 구입하는 학생들과 부모님들로 쇼핑몰이 북적 거리기도 합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로 인해 학교 교내 외 생활이 정상적이지 않았다가 이제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 가기 때문인지 더욱더 설렘이 가득한 모습입니다.

BC주의 학교들은 모두 정상적인 수업 방식으로 돌아갑니다. 다만 최근 다시 불거진 델타 변이로 인한 감염자수 확산으로 인해 학교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계속 의무화 됩니다. 고등학교의 수업 시간표는 예전처럼 매일 4과목씩 수업이 이루어 지고 방과후 활동들도 다시 재개 됩니다.

에듀프로 학생들 중 여름에 한국에 다녀온 학생들은 홈스테이에서 자가 격리 기간을 이미 잘 마쳤거나 이번 주 일요일에 모두 마칠 예정입니다. 아무 이상 없이 격리 기간을 잘 지냈으며, 격리가 해제 되면 바로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다음주 화요일(7일)이 개학일 인데요. 개학일에는 오전 수업만 하게 되며 학교 등교 시간 및 준비물 등에 대한 안내문은 학교에서 받아 에듀프로 학생들에게 잘 전달 되었습니다.

에듀프로 수업도 이제 정상적인 대면 수업으로 다시 시작 합니다. 그 동안 온라인 수업에도 열심히 참여했던 에듀프로 학생들인데요. 이제 다시 대면수업을 전환되는 만큼 아이들을 매일 만나 체크 하고 철저한 관리가 이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절기 날씨에 에듀프로 가족 여러분, 건강 유의 하세요!